COMPANY

WHO WE ARE

ISECommerce of Everything Commerce

2001년 이후, 아이에스이커머스는 국내 패션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모든 사물과 정보가 네트워크로 연결되는 IoE 세상의 중심에서 아이에스이커머스는 또 다른 도약을 하고자 합니다.
전세계의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Everything Commerce Hub”로서의 아이에스이커머스를 지켜봐 주십시오.

What We Create

We Create Glocalized e-commerce Platform, EDGE N2N

아이에스이커머스는 전세계에 있는 우수한 모노/리테일 브랜드들과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항공물류를 통한 실물의 이동 뿐만 아니라, 상품정보의 이동 및 고도화, 판매채널확보, 마케팅 등각 국가별 서로 다른 e-Commerce 환경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혹은 개별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만을 제공 할 수 있는 글로컬 통합 전자상거래 서비스 플랫폼인 “EDGE N2N”을 개발하였습니다.
EDGE N2N 서비스를 중심으로 아이에스이커머스는 국가간 생활문화 브랜드를 이어주는 글로벌 네크워크인 동시에 그들과 같이 성장하는 인큐베이터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Where We Expand into

WE ARE EXPANDING INTO CHINA, THE US AND MORE

아이에스이커머스는 EDGE N2N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Retail Brand와 Mono Brand를 만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Wconcept Korea는 이머징 디자이너들의 브랜드와 트렌드를 반영하는 상품에 집중하여, Next Market을 생성하고 확립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6년, 그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에서는 중국 최대 패션 리테일기업인 Semir Garment 와 손잡고, Wconcept China를 미국에서는 Disys US와 함께 Wconcept US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확장하여, 중국과 미국의 소비자들을 만나는 중심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